자료실

광주공원노인복지관 HOME > 자료실 > 광주공원노인복지관

광주공원노인복지관 신규직원 소개

게시물 정보

작성자 강은영 작성일19-04-04 18:15 조회2,240회 댓글0건

본문

왼쪽부터 김희주, 추혜현, 강은영, 이슬 사회복지사입니다.

[김희주 사회복지사]
안녕하세요. 광주공원노인복지관 신규직원 김희주입니다. 첫 직장에 대한 설렘과 걱정이 앞서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저는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모니터링을 통해 어르신들과 가까워짐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직은 서투르지만 어르신들과 함께 성장함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싶습니다! 파이팅!

[추혜현 사회복지사]
안녕하세요. 저는 복지관에서 회계업무를 맡고있는 추혜현 사회복지사입니다. 벌써 입사한지 한달이 되어가고 있어요. 흐른 시간만큼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다가왔는데요~ 이렇게 한계절이 지나가듯 복지관에 스며들어 어르신들과 오랜시간 함께 하고싶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강은영 사회복지사]
안녕하세요.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과 고용지원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강은영입니다. 입사 후 얼굴을 익히기 위해서 노력했는데요. 어르신들의 밝은 인사가 기억에 남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께 먼저 인사하고 다가가는 사회복지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슬 사회복지사]
안녕하세요. 광주공원노인복지관 신규 직원 이슬입니다. 저는 복지사업1팀에서 경로당활성화사업과 일반자원봉사자관리사업, 복리후생프로그램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신규 직원으로서 말과 행동에 있어 배려와 존중을 바탕으로 행동하며, 어르신들께 먼저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복지관 어르신들과의 만남을 통해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